[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자연분만(정상분만) 또는 제왕절개로 출산을 했더라도 만삭 때까지 배가 불러있었기 때문에 손상 받은 골반근육, 회음, 항문, 방광근육 등의 손상을 여성성형수술(이쁜이수술)로 복원과 함께 질수축도 가능하다.
게다가 출산이나 유산(낙태, 중절수술) 경험이 있다면 더더욱 질이 많이 늘어나게 되어 질방귀증상이나 감염에 쉽게 노출되기 때문에 여성수술을 고려하게 된다.

이쁜이수술이란 늘어난 질을 안쪽에서 입구까지 촘촘하고 일관되게 좁혀서 처녀 때처럼 좁고 탄력 있는 상태로 만들어주는 수술이다. 수술을 받게 되면 처지고 늘어진 질을 복원시켜 괄약근운동으로 질 조임이 됨으로써 건강해지고 외관상 자신감을 갖게 된다.

인천에 위치한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원장은 "이쁜이수술과 소음순수술은 여성의 민감한 부분을 다루는 만큼 시술경험이 풍부하고 시술후기, 가격 등을 꼼꼼히 따진 후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야 하며 내원하여 당일 수술 후, 재 방문 없이 약물치료 가능하므로 만족스러운 질 성형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쁜이수술은 레이저를 이용해 주름을 만들고, 주름이 풀리지 않도록 질 안쪽부터 입구까지 촘촘하게 만드는 것"이라며 "해당 산부인과는 상담을 통해 수술전,후사진이나 후유증및 부작용을 확실하게 비교해볼 수 있고,수술 과정도 직접 눈으로 보고 설명을 들으며 진행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레이저를 이용한 질 성형수술에는 이쁜이수술, 양귀비수술, 음핵노출술, 요실금수술 등이 있다.

지렁이수술이나 퀸수술, 후방질원개술, 골반저근육복원술, 질매직탭, 임플란트수술 등도 산부인과마다 가격과 수술비용을 다르게 책정하고 있으니 보다 전문적으로 시술한 사진을 보여줄 수 있거나, 질성형의 대표적인 이쁜이수술잘하는곳 또는 소음순수술잘하는곳이라고 알려진 여성성형수술 전문병원에서 받는 것이 질수축 효과도 높일 수 있고 부작용이나 후유증 면에서 보다 안전하다고 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