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갤럭시S8, S8 플러스 사전예약 조회수 1만을 돌파한 '국대폰'에서 인기스마트폰을 대상으로 가격할인, 특별 사은품 증정 혜택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현재 가장 주목 받고있는 갤럭시A8 2016, 아이폰6S 플러스는 10만원 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태블릿PC, 기어S3 프론티어, 키즈폰 준3를 지급한다. 이는 스마트폰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유도 있지만 정품 태블릿PC, 기어S3 프론티어, 키즈폰 준3와 같은 단독으로 구매하게 되면 부담이 되는 제품들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는 이유가 핵심이 된다.

이외에도 쏠 프라임, 루나S, 갤럭시A8 2016, 갤럭시on7 2016 등의 제품 구매 시에도 기어S3 프론티어, 키즈폰 준3, 정품 태블릿PC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해당 모델의 평균 할부원금은 10만원 대다. 또한 구매 후기를 작성할경우 영화관람권 2장을 제공하는 ‘구매후기 이벤트’와 카카오톡으로 구매인증 시 원하는 이모티콘을 선물 받을 수 있는 '구매후톡 시즌2'도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4월 1일부터 세컨디바이스 모델이 단통법으로 규제되어 현금완납으로 판매가 금지된다. 이에 국대폰은 세컨디바이스를 대상으로 0원 이벤트를 3월까지만 실시한다. 내용에 따르면 세컨디바이스 갤럭시탭A 10.1 2만 원, 갤럭시탭e 8.0 3만 원, 기어s3 프론티어 12만9천원 , 비와이패드 3만 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현금 완납 조건으로 진행한다. 또한 라인키즈폰2, 키즈폰 준2는 할부원금없이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국대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