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진아 기자] 인디펜던트 레이블 로켓드라이브(Rocket Drive)의 지원(GIWON)이 신곡을 공개했다.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원의 새로운 싱글 'Don't You Say No' 의 음원을 발매했다. 

이번 곡은 남자가 여자를 존경하고 여자를 더 비춰주고 싶은 마음이 담긴 곡이다. 미국 유명 래퍼 DMX와 작업하며 미국 현지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래퍼 'C-Tru'가 피쳐링 함으로써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16년 7월 발매한 싱글 'Slow'이후 약 8개월 만에 새로운 싱글을 통해 수준급 댄스 실력과 작사·작곡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전체 프로듀싱 및 뮤직비디오 작업 등을 전부 진행해 완성형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뽐냈다.

앞서 지원은 티저 사진과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화려하면서도 감각적인 아트워크로 신곡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신곡 'Don't You Say No' 은 곡 작업 ,녹음, 믹스, 마스터링, M/V , 앨범 커버 사진 등 을 미국 캘리포니아 LA 현지에서 모두 작업 하여 개성 있고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들었다.

한편, 지원은 새 싱글 'Don't You Say No' 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zzinn93@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