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다이어트 전문 컨설팅 그룹 쥬 비스의 자회사인 푸드밸런스에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푸드밸런스의 100% 현미빵 패키지에 카카오닙스빵과 에멘탈치즈빵을 더해 건강과 맛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적용했다.

신제품 현미빵 패키지는 탄수화물의 비율을 낮추고 지방 함량을 높여 영양의 균형을 맞췄고 기존의 맛에 카카오닙스와 에멘탈 치즈를 추가해 맛의 다양성을 더했다. 푸드밸런스 현미빵은 밀가루, 버터, 설탕, 베이킹 파우더와 이스트를 쓰지 않은 세계 최초의 현미빵으로 효과와 효능을 인정받아 특허를 취득했다.

카카오닙스는 카카오 씨앗을 건조해 볶은 것으로 플라보노이드, 카테킨, 식이섬유가 풍부해 노화를 방지하고 내장지방을 감소시킨다고 알려져 있다. 에멘탈 치즈 역시 칼슘, 나트륨, 무기질과 다양한 비타민이 들어있고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

푸드밸런스는 모든 식품에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로가닉 푸드로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는 조리법으로 제품을 생산한다. 국제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인 ISO9001을 획득했고 현미빵으로 HACCP 인증을 받아 생산 제품의 안정성을 인증받았다. 푸드밸런스는 쥬 비스의 가치인 건강한 다이어트에 맞는 맛있고 균형잡힌 식단을 지속개발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