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MHN 이나경 기자] 광희(28)가 지드래곤 덕분에 제주도에서 VIP 대접을 받았던 경험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광희는 "딱히 지용이하고 연락을 자주 하는 사이는 아니고 가끔 가다 연락을 하는 사이"라면서 제주도 여행기를 꺼냈다.
 

그는 "제주도 여행을 혼자 자주 가는 편"이라며 "한번은 제주도에 지용이가 하는 카페가 있어서 지용이한테 연락을 했다"고 말했다. 지드래곤은 제주도 제주시 애월에 '몽상드애월'이라는 카페를 운영 중이다.
 
광희는 "'카페 갈거니까 공짜로 먹기 해달라'고 부탁해 승낙을 받았다"고 말해 잠시동안 MC들의 원성을 샀다.
 
해당 카페를 찾아갔던 광희는 "안내하는 분이 나오시더니 이것저것 커피와 음료를 챙겨주고 윗층에 전망 좋은 라운지 자리까지 내주셨다"고 했다.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었다고.
 
그는 "풍경을 보고 가려고 했는데 (안내 직원이) 갑자기 차에 타라고 하더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광희는 "저를 차에 태워서 맛있는 고짓집에 데려가셨다. 횟집도 갔다. 굉장히 비싼 집이었는데 돈도 안 내고 풀코스로 먹었다"고 덧붙여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단 한번도 지용이가 사람(지인)이 왔을 때 (직원에게) 관리해달라고(대접을 잘 하라고) 말한 적이 없었는데 나만 그렇게 했다고 하더라"고 덧붙이며 우쭐해 햇다.
 
MC들은 "지디도 그런(잘 대해달라는) 전화를 받은 적은 없었을 거다"라고 해석하며 "'다시는 안 오게 배 터지게 만들어서 보내'라고 했을 수도 있다"는 반응을 보여 큰 웃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은 '이 의리, 대단해' 특집으로 꾸며져 추성훈, 정다래, 황광희, 이지혜가 출연한 가운데 군 입대 전 녹화에 참여한 광희를 두고 폭로전이 펼쳐졌다.
 
이나경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