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싱어송라이터' 언페어(UNFAIR)의 싱글 수록곡 'Song for you'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3일 리치월드 측은 "지난 15일 언페어(UNFAIR)의 싱글 두 번째 수록곡 'Song for you''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에 이어 오늘 새벽 최종 완성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언페어(UNFAIR)의 디지털 싱글 두 번째 트랙 'Song for you'는 심플한 트랙 위에 목소리만으로 3분을 끌고 가는 감성적인 곡으로 부제(니가 들었으면 해)를 통해 알 수 있듯 자신의 실제 사랑이야기를 담은 자서전 같은 노래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서 열연을 펼친 여주인공 강민지는 영화 '역린' '허삼관', 연극 '유령소나타' '열녀춘향', CF 'SK홀딩스반도체' '기아자동차', 독립영화 '지금의 옛 감정' 등 영화, 연극,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얼굴을 알려온 배우로 최근에는 LG G6 18:9 세로영화제에 출품된 강대규 감독의 '기다림'에서 성지루와 호흡을 맞췄다.

리치월드 관계자는 "최근 발표한 언페어의 디지털 싱글 수록곡 'So Sweat' 뮤직 비디오 반응이 좋아 팬들에 대한 보답차원에서 두 번째 수록곡 'Song for you'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게 되었다"며 "특히 오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현실적인 세상과 부딪히는 음악인과 세상 부러울 게 없는 한 여자와의 사랑이야기가 신인배우 강민지의 절제된 모놀로그 연기와 잘 맞아떨어진 느낌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언페어는 네이버 Vlive을 통해 달콤하고 감성적인 음악과 일상토크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pd@munhanews.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