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O tvN '어쩌다 어른' 방송 화면

[문화뉴스] 설민석 한국사 강사가 댓글 알바 고용 의혹에 대해 입장을 표명했다.

2일 오후 설민석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페이스북을 통해 "우선 제가 아르바이트생을 고용, 허위 댓글을 달아 여론을 조장했다는 의혹에 대해 이 자리를 빌어 입장을 밝힌다. 기사의 내용은 전혀 사실무근이며, 문제되는 행위를 한 적이 없음을 당당히 밝힌다"라고 전했다.

이어 "20년이 넘게 학생들과 수업을 해왔다. 최근 감사하게도 사랑해주시는 분들의 성원 덕분에 방송에 인사를 드리게 되었고, '그러다 보니 이런 일도 겪는구나'하고 대수롭지 않게 넘기려 했다. 그러나 도가 지나친 강용석 변호사의 형사고발에 대해서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고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설민석 강사와 최진기 강사가 속해있는 이투스교육 측은 "'사교육 정상화를 촉구하는 학부모 모임(사정모)'과 강용석 변호사가 당사 소속의 설민석 등 방송 스타 강사를 거론하며 이슈 몰이를 하는 의도를 알 수 없다. 강용석 변호사의 개인 이미지 제고를 위해 관심받고자 하는 의도"라며 "설민석 등 이투스교육 소속 강사가 댓글 알바와 아무런 관련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허위 사실을 유포해 이미지를 훼손하고자 하는 행위는 절대 좌시하지 아니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화뉴스 박효진 기자 jin@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