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몸에좋은차를 연구하는 더순수렛츠미가 온 가족 환절기 건강관리 실천을 위해 건강차 18종 모음전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마테차, 클렌즈차를 비롯한 18종 모음전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라지차·민들레차를 필두로 한 전 제품은 따뜻하게 우려내 마시면, 일교차가 심해지는 3월 환절기에 감기, 수족냉증에 좋은차로 활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로스팅 과정을 거쳐 완성되며, 무료배송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점이 건강차 18종의 특징이다.

또 업체 측은 슈퍼푸드 카카오닙스와 핑거루트를 현지에서 엄선하여 공급하고 있다. 카카오닙스와 핑거루트는 체지방 관리, 항노화에 도움을 줘 다이어트차 재료로도 알려졌다.

특히 생강차의 주 재료인 생강은 동의보감에 그 효능이 기록됐으며, 혈액순환에좋은차로 마실 수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해 비염, 감기에좋은음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건강차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합성 첨가물 무첨가 원칙을 고수했다. 소비자들은 설탕, 합성 첨가료 없이 천연 재료 그대로의 맛,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또 위궤양, 대장에좋은음식으로도 손색 없도록 자극적이지 않은 자연산 원료를 취급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우엉차, 야관문차를 비롯한 18종 모음전 구매 방법은 네이버에 더순수렛츠미를 검색하면,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며 "공식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건강차 18종 제품을 단기간다이어트, 감기빨리낫는법에 활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더순수렛츠미는 병문안선물이나 갱년기, 콜레스테롤에좋은식품 등으로 건강차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전화, 온라인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