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보다 경제적, 합리적으로 수입차를 이용하고 싶다면 수입차렌트 서비스에 주목해 볼만 하다.

요즈음 수입차를 이용하는 운전자들이 점점 늘고 있다. 디자인, 안전성, 착승감 등 수입차를 선호하는 이유는 아주 다양하다. 때문에 최근에는 길거리에 나가보면 다양한 브랜드와 차종의 수입차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다만 외제차는 국산차에 비해 구매에서부터 유지까지 높은 비용이 든다는 문제가 있다. 카푸어족이 바로 이러한 문제로 인해 나타난 현상이다. 무리해서 수입차를 구매해 경제적으로 위기에 처한 이들이다. 심한 경우 할부 제도로 차를 샀다 결국 파산하는 경우도 있을 정도다.

그렇다면 경제적으로 안정되기 전까지 외제차는 그림의 떡인 것일까. 그렇지는 않다. 수입차렌트 서비스를 활용하면 비용 부담 없이 자신이 원하는 때에만 합리적으로 차량 이용이 가능하다. 대표적인 예가 바로 렌트카 플랫폼 서비스 뿅카이다.

뿅카는 렌트카를 통한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렌트카 플랫폼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다. 렌트카 업체의 유휴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업로드하기 때문에 벤츠, BMW, 등의 수입차렌트를 타 서비스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뿅카 어플은 원하는 시간, 원하는 차량을 선택한 뒤 결제하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시간이 없다면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해 원하는 장소에서 배차 받을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장기렌탈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므로 필요시 고객센터나 어플리케이션의 1:1문의 메뉴로 상담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는 만큼 평소 어플을 꾸준히 체크해두면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제로뿅카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수입차를 최대 85%까지 할인 받아 이용 할 수 있는 24시간 당일특가 서비스를 비롯해, 카마로와 머스탱 차량 무료이용권 등 많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뿅카 관계자는 “뿅카를 플러스 친구 추가하면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소식을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도 많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므로 플러스친구 채팅창을 주시하면 혜택을 톡톡히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