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조구룡’ 한양대학교 공학박사로 서울대학교 교단에까지 섰던 조용구 공학 박사의 애칭이다.

사람들은 조용구라는 이름보다 조구룡이라는 이름에 친숙하다.

 

조용구 박사는 유명내신 사이트에서 내신 강사로 활동하며, 서울대학교 연구교수로 재직후 대치동 수학 1타강사로 명성을 쌓은 사람이다. 

 

 
조용구 박사는 얼마전 "에듀바비"의 사업 설명회를 듣고 에듀바비의 강서지점장이 되기로 마음을 먹었다.

 

조용구 박사가 에듀바비를 선택한 이유는 현재 교육시장의 흐름과 일치하는 시스템을 갖춘 회사로 앞으로의 교육은 학원으로 찾아가서 수업받는 게 아닌 1:1 수업과 인터넷강의를 활용한 홈스쿨링이 대세라는 판단에서다.

 

에듀바비는 과외를 벗어나 인터넷강의를 비롯해 교재 제작 및 출판을 하며, 미래 교육 시장에 적합한 상품을 생산하고 컨텐츠를 개발 운영하는 회사로 미래에 성장에 대한기대가 큰 회사이다.

 

사실 과외 프랜차이즈라는게 너무 생소해서, 어떻게 사업을 진행하는 것인지, 어떤식으로 수익이 발생하는지에 대해서 궁굼해, 무작정 회사로 찾아가 사업설명을 해달라고 부탁했다.

 

에듀바비의 설명을 듣고 10년 노하우를 괜히 말하는 게 아니다 싶을 정도의 안정된 수익구조와 사업 시스템에 대한 신뢰로 큰 고민 없이 결정할 수 있었다.

 

조용구 박사는 "현재, 에듀바비와 가맹 계약을 마치고, 가맹점 오픈을 준비하는중이지만, 본사에 대한 신뢰도가 무척이나 높다. 앞으로 에듀바비의 강서지점장으로 회사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강서지점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수 있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전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