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이 단독 콘서트 '딴칸방' 을 개최한다.

   
 ⓒ 망원경프로젝트

'겨울을 걷는다', '27살의 고백', '윤딴딴' 등 감미로운 노래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윤딴딴'은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반오십'으로 데뷔했다. 윤딴딴은 감미로운 기타소리와 감성적인 목소리, 그리고 진정성 있는 가사로 인기를 얻어가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은 정규1집 '딴딴한 시작'과 11장의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하였다. 그리고 2016년 9월 '렛츠락 페스티벌 VOL. 10', 2017년 1월 아티스트 '그_냥'과 함께한 'JUMONI STAGE vol. 1', 최근에는 아티스트 스탠딩에그와 함께한 '롤링 22주년: 스탠딩 에그X윤딴딴' 등 다양한 공연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 망원경프로젝트

망원경프로젝트에서 주관하는 이번 윤딴딴의 단독콘서트는 '딴칸방'은 단칸방 컨셉으로, 관객과 아티스트가 좀 더 친밀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윤딴딴의 단칸방처럼 구성한 무대에서 아티스트의 노래만 듣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관객들이 친구의 단칸방에 놀러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게 연출하였다. 또한 다양한 노래를 통해 아티스트의 풍성한 이야기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윤딴딴의 단독 콘서트 '딴칸방'은 오는 3월 25일 18시에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2월 27일 멜론에서 오픈 될 예정.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soyeon0213@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