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세라젬 헬스앤뷰티(대표이사 신윤창)의 벨라몬스터는 오는 20일에 건강한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신제품 아파 크림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파 크림은 제품명의 발음 그대로 사용 시 약간의 아픔을 느끼게 되는데 이는 바늘 형태의 마이크로 니들이 침투하면서 피부 활동을 활성화시키기 때문이다. 마이크로 니들은 청정 바다에서 서식하는 원시 해양 생물인 해면에서 추출한 미세 바늘 형태의 다공성 천연 복합 물질로 기존의 불규칙한 침상 구조를 정제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이고 표피 자극을 최소화했다.

각질은 20대 이후 피부 활동이 현저히 낮아지면서 제때 각질을 탈락하지 못해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발생시키지만 필링 케어 시 건강한 각질까지 탈락시킬 수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염증을 유발할 수 있다.

아파 크림은 죽은 각질만 탈락시키고 건강한 각질은 피부에 고스란히 남겨줘 올바른 피부 활동을 도와주며 자연 친화적인 성분과 결합했을 때 피부에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벨라몬스터만의 독자 개발 보습 성분인 BMcomplex, 병풀추출물, 파파야열매추출물 등 피부 진정과 보습, 재생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성분들이 함유돼 보습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조됐다.

백설아BM은 "흔히 각질이 없어야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나 건강한 각질은 피부에 남겨두어야 각종 염증을 방어할 수 있고 피부 활동도 활성화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피부 매커니즘에 기반해 피부 트러블의 근본적 원인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벨라몬스터는 론칭 전 아파 크림 미니어처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오는 20일부터 벨라몬스터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라젬은 화장품 이외에도 온열기, 나비엘, 클럽밸런스5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