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뮤지컬 밑바닥에서'가 대망의 티켓 오픈과 함께 드라마틱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8일 '뮤지컬 밑바닥에서'(연출 왕용범)측은 오후 2시에 진행될 티켓 오픈과 함께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공연 포스터를 추가 공개했다.

추가 공개된 포스터는 지난 3일 공개된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포스터와는 다르게 작품의 한 장면을 그대로 옮긴 듯한 생동감과 묵직한 작품의 결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포스터에는 놀람과 당황이 역력한 눈빛의 인물들이 피를 흘리며 누워있는 남성을 둘러싼 모습이 담겨 보는 이의 호기심을 더한다.

'뮤지컬 밑바닥에서'가 잇따른 드라마틱한 포스터 공개로 화제를 모으면서 오는 3월 9일부터 상연될 본 공연에도 비상한 관심이 쏠린다.

'뮤지컬 밑바닥에서'는 하류 인생을 살아가는 인간 군상을 통해 삶의 의미를 재조명한 창작 뮤지컬로, 탄탄하고 매력적인 스토리와 음악으로 초연 당시 한국 소극장 뮤지컬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은 수작이다.

러시아 극작가 막심 고리끼의 희곡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밑바닥에서'는 작품 배경을 원작의 지하실에서 선술집으로 변경해 극 중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채롭게 풀어내는 동시에, 수려한 선율의 음악으로 현 뮤지컬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초연 당시 '한국 소극장 뮤지컬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호평을 받은 '뮤지컬 밑바닥에서'는 국내 초유의 흥행을 기록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으로 연출력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왕용범 연출을 비롯해 2017년 새로운 시즌을 맞아 이성준 음악감독, 한정임 의상디자이너 등 국내 최정상의 창작진이 참여한다.

여기에, 배우 최우혁, 김지유, 서지영, 이승현, 박성환, 안시하, 김대종, 조순창, 임은영, 김은우, 김태원, 이윤우, 이지훈 등 한국 뮤지컬 계를 대표하는 실력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대중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상반기 최고 기대작이다.

더블케이 필름 앤 씨어터에서 9일부터 3월 12일까지 개막하는 연극 '밑바닥에서'와 같은 막심 고리끼의 희곡을 원작으로 하는 만큼 관객들 역시 연극과 뮤지컬을 비교하며 보는 재미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뮤지컬 밑바닥에서'는 오는 3월 9일부터 학전 블루에서 공연되며, 8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문화뉴스 서정준 기자 some@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