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가슴성형을 생각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 가운데 대부분이 이벤트성 가슴성형가격이나 가슴성형후기와 같은 정보에만 초점을 두고 가슴성형외과를 찾고 있다. 물론 실제 가슴수술을 생각하고 있는 입장에서 보면 가슴수술가격에 대한 부분을 무시할 수 없다.

하지만 이벤트성 비용할인 정보나 시술후기 등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기 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시술을 진행하는 정말 '가슴수술잘하는곳'에 대한 정보에 초점을 두고 움직여야 한다.

 
이에 대해 체인지클리닉 장두열 원장은 "가슴확대술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 가운데 대부분이 수술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 비용 할인 정보에 집착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이와 같은 정보만을 가지고 병원을 선택한다면 정작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과한 볼륨이나 부자연스러운 모양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들어 범람하는 이벤트성 비용 할인 정보 및 후기정보 등에만 의존해 병원을 선택하고 시술 받는다면 위의 장 원장의 설명처럼 자신의 체형과 신체적 특성에 맞지 않는 부자연스러운 가슴 볼륨 및 모양을 만들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길거리를 지나다니다 흔히 접할 수 있는 자연스럽지 못한 과한 가슴 볼륨은 오히려 이상적인 바디라인을 만드는데 있어 해(害)가 될 수 있어 자신의 신체적 특성 및 밸런스, 체형, 흉곽의 사이즈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여 시술을 진행하는 가슴수술유명한곳을 찾아 전문가와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흉곽의 사이즈 및 가슴의 여유공간에 따라 어떠한 보형물을 사용하여 볼륨 및 가슴모양을 완성할지에 대해 달라지기 때문에 이 부분을 반드시 체크해보아야 한다.

여기서 장 원장은 "각 개인의 신체적 특징이나 체형, 가슴의 여유공간, 흉곽의 사이즈 등은 다 제각각이다. 그렇기 때문에 공장에서 찍어내는 듯한 시술방식이 아닌 수술을 원하는 당사자의 체형적 요소들을 명확하게 분석하고 적합한 시술방식을 통해 수술을 진행해야만 보다 만족스러운 시술결과를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체인지성형외과 장두열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