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공포의 프로레슬러' 요시코 히라노가 한국 천선유 선수와 로드FC 데뷔 경기를 앞두고 섬뜩한 경고장을 날렸다.

지난달 31일 '로드 파이팅 챔피언십' 유튜브 채널에는 로드FC 데뷔 경기를 앞둔 요시코 히라노(24)가 출전 소감을 남긴 영상이 올라왔다.
 
 
상대 선수에게 한 말씀 남겨달라는 요청에 요시코는 "어이! 천선유! 너 각오 단단히 하고 케이지에 올라와라"고 카메라를 똑바로 쳐다보고 손가락질을 하며 경고장을 날렸다. (영상 57초부터)
 
   
▲ ⓒ YouTube 'ROAD FIGHTING CHAMPIONSHIP'
 
그는 "한국에서 종합격투기로 데뷔하는데 심경이 어떻냐"는 질문에도 "기분이고 뭐고 좋을리가 없잖아"라며 까칠하게 답하기도 했다.
 
또 "이번 경기를 어떻게 풀어나갈 계획이냐"는 질문에 "시합 전에 그런 걸 말해주겠어? 이 바보같은 자식아!"라고 반박할 수 없는 답을 툭 던졌다.
 
요시코는 지난 2015년 2월 일본 프로레슬링 단체 '스타덤' 경기 중 일방적으로 야스카와 야쿠토 선수 얼굴을 가격해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야스카와 선수는 얼굴이 함몰되는 등 심한 안면 부상과 망막 손상을 입고 은퇴했다. 
 
   
▲ 왼쪽은 안면 함몰전, 오른쪽은 안면 함몰 후 야스카와 야쿠토 선수 ⓒ YouTube 'ROAD FIGHTING CHAMPIONSHIP'
 
요시코 또한 규약을 무시한 폭행으로 챔피언 벨트를 박탈당했으며 무기한 출장정지 처분을 받았다. 동시에 '공포의 프로레슬러'라는 별명을 얻었다.
 
그 후 은퇴까지 선언했으나 지난해 3월 7일 복귀해 연승을 거두고 있다.
 
요시코와 맞붙는 천선유는 MMA 수련 3년차로 지난해 12월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 ⓒ 천선유 인스타그램
 
요시코는 키 160cm-80kg로 다부진 체격을 자랑하는 반면, 천선유는 키 171cm- 67kg로 다소 호리호리한 모습이다.
 
사람들은 천선유가 무시무시한 요시코를 과연 이길 수 있을지 그 결과에 주목하고 있다.
 
로드FC 여성부 최초로 무제한급으로 진행되는 두 선수의 경기는 오는 1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치뤄질 예정이다.
 
문화뉴스 콘텐츠 에디터 이나경 press@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