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울산웨딩박람회를 개최하여 1월 한달동안 진행 될 다양한 이벤트와 각종 혜택이 공개 됐다. 2017년 4-5월 대관료 50%(절반) 할인과 식대 4천원 할인을 포함, 나머지 달 대관료 무료를 제공하고 있는 AD웨딩홀이다.

AD웨딩홀의 특징은 신랑 신부측 따로 독립되어 있는 주차장 완비, 단독 대연회장이 갖춰져 있고옆으로는 울산 전체가 내려다 보이는 보기 좋은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뷔페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웨딩홀은 총 두가지 컨셉홀로 씨어터홀과 다이아몬드홀이 있다. 홀 마다 다양한 연출을 보여주고 있는 플라워 장식과 최신 LED대형 스크린, 최첨단 조명시스템 그리고 최고급 음향장비가 갖춰져 있다.

또한 깔끔한 페백실은 물론 AD웨딩홀에서 진행하고 있는 패키지 상품에는 대관료 /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와 턱시도 / 부케 스냅촬영 / 본식촬영이 포함되어 있고 10만원 상당의 CAKE커팅 연출 서비스와 식전영상 상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울산 AD웨딩홀에서는 예식에 필요한 3가지의 할인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증정되는 할인권의 상세 내용은 여행사 최대 55만원 할인권과 예물, 한복 할인권을 제공할 것으로 밝혔다. 1월에 진행되고 있는 AD울산웨딩박람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