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겨울을 맞아 스키를 타러 갈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스키를 즐기기에 적합한 날씨가 연일 이어지면서 각 지역의 유명 스키장들은 이용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스키장들은 16/17시즌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열며 고객 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스키를 즐기려면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 다양한 장비를 챙겨야하며 리프트 이용부터 시간대 설정까지 신경 쓸 부분이 많기 때문. 생업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스키 계획을 세우는 것은 매우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밖에 없다. 
 
생업에 바빠 스키 계획을 짜는 것이 힘든 사람들에게는 패키지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스키 패키지는 리프트와 스키장 이용권을 1타임과 2타임, 야간 오전 등 원하는 시간대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최신 장비 렌탈과 더불어 검증된 실력파 강사들의 스키강습도 받을 수 있다. 통합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정상가보다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스키를 즐길 수 있으며 대인, 소인을 구별하여 각기 다른 할인이 제공된다. 편리하면서도 저렴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것.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동강탐험대 하이원렌탈샵의 관계자는 "스키장을 찾는 이용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통해 최고의 겨울로 기억될 수 있게 기획한 하이원렌탈샵의 패키지는 하이원렌탈샵만의 최신 장비와 전문인력의 스키강습까지 결합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