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그룹 틴탑의 니엘이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TOP MEDIA

5일 자정 틴탑의 공식 채널들을 통해 니엘의 새 앨범 'LOVE AFFAIR…'의 티저 사진과 함께 오는 16일 솔로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사진에서 니엘은 웅장한 분위기의 성당 한가운데 홀로 서서 차갑지만 섹시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사진 안에는 니엘의 영문이름 'NIEL'과 새 앨범명 'LOVE AFFAIR…', 컴백 날짜를 알리는 '2017.01.16.00'가 표기 되어 있다. 또한 니엘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파격적인 그레이 헤어 컬러로 변신한 모습으로 컴백을 기대케 했다.

지난 4일 니엘은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솔로 활동 소식을 발표했다. 천지는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의 해기 역을 맡게 된 소식을 알리며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고 축하했다.또한 니엘과 천지는 오는 3월 틴탑의 완전체 컴백 스포일러를 자처 해 실시간으로 쏟아지는 팬들의 축하 메시지와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니엘은 첫 번째 솔로 앨범 'oNIELy'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로 솔로 퍼포먼스에 강한 자신감과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이번 니엘의 두 번째 솔로 컴백과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는 바이다.

한편 니엘의 두 번째 솔로 앨범 'LOVE AFFAIR…'는 오는 16일 공개될 예정이다.

문화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soyeon0213@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