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예술이 있는 삶을 빛냅니다…문화뉴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팝페라 그룹 클라라입니다. 잘 지내고 계시죠?

요즘에 너무 날씨도 춥고, 경기도 어렵다 보니 많은 분이 몸도 마음도 움츠러들게 되시는 것 같은데요…뉴스를 보니 기부금이 전년도 대비해서 많이 모금이 안 되었다고 하네요. 물가는 오르는데, 서민들의 지갑은 얇아지고 있으니 걱정입니다.

   
 

그래도 저희 클라라가 여러분의 에너지가 되어 2015년도엔 더욱더 멋지고 재미난 공연 많이 보여드릴 테니, 여러분들도 힘내세요 :)

저희는 최근 경기도에 있는 수원 과학고에서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어요. 고등학생 친구들이 예상과 다르게 반응이 좋아서 (흡사 군대에 온 느낌?) 저희도 그 에너지를 받아 기쁘고 행복하게 공연을 마칠 수 있었답니다.

   
 

팝페라그룹 클라라의 2015년의 일기장은 더욱더 알찬 내용과 멋진 공연으로 여러분께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또한, 소외된 계층에게는 사랑의 마음을 담아서 발로 뛰며 찾아가는 재능기부도 더욱더 많이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관계자 여러분들~ 소외계층을 위한 재능나눔은 언제나 대환영입니다~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2015년 을미년도 새해가 밝아 왔는데요, 지난 2014년을 돌이켜 보면, 정말 다사다난했던 한해였던 것 같아요. 열심히 달려도 뜻대로 되지 않는 안 좋은 일들도 많았지만, 감사하게도 감사할 일들이 더 많았던 한해가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저희도 고마운 분들께는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고요~ 걱정 근심을 드린 분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 원하시는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시는 멋진 한 해가 되길 기원하며…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상 팝페라그룹 클라라였습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