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첫 번째 목표는 건강이라 말 할 수 있다.

특히 요즘은 단순히 마른 몸매 보다는 건강하고 탄력 있는 바디라인이 선호되는 시대다. 때문에 매년 새해가 되면, 여성은 물론 남성들 또한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다. 이와 함께 다이어트 성공 사례를 앞세운 다양한 식이요법과 운동법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기 마련이다.

특히 겨울은 체형교정과 하체·복부 비만 등의 관리를 잘 해야 하는 시기다. 추운 날씨 때문에 외부활동이 줄어들거나 운동부족, 과식 등으로 인해 체형의 균형이 무너지거나 비만으로 이어지기 쉽기 때문이다.

직장인의 경우 오랜 시간을 앉아서 업무를 보는 생활을 하면서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어려워 무의식중에 다리를 꼬거나, 양반다리를 하고 걸터앉는 등 잘못된 자세를 취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자세는 골반 틀어짐의 원인이 되고, 뿐만 아니라 하체 불균형 및 허리, 무릎 통증 등의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이러한 신체불균형을 바로 잡아 주는 안양에 위치한 움직임SFIT은 신체교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특히, 트레이너들 누구나 쉽게 취득할 수 있는 자격이 아닌, 수준 높은 공신력 있는 기관의 국제공인자격 보유 트레이닝 센터로서 고객의 목적 달성을 위한 전문성과 시설을 모두 갖춘 시설로인정받고 있다.

특히 움직임SFIT은 과학적 움직임 분석을 통한 근골격 통증 해결과 신체균형을 바로 잡을 수 있는 교정운동을 통해 근본적인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며, 더 나아가 고객의 신체변화 및 근기능 향상에 가장 적합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정밀한 측정과정을 거쳐 설계됐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