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퓨전 짬뽕 및 피자 전문점 니뽕내뽕이 2017년 신년을 맞아 10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 아르바이트 포털사이트가 올해 수험생 1천357명을 대상으로 '수능 시험 후 하고 싶은 일'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여행가기'가 33.3%로 1위를 차지했다.

니뽕내뽕에서는 이들의 해외여행을 돕고자 세트 메뉴 주문 시 각각 메뉴 국가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0일부터 1월 25일까지 세트메뉴 주문 고객에 한하여 스크레치권 1매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수령한 스크레치권의 일련번호를 전송하면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니뽕내뽕 이벤트 참여자 중 1등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크뽕(이탈리아 짬뽕) 여행권을 제공하며, 2등은 150만원 상당의 토뽕(스페인 짬뽕) 여행권, 3등은 100만원 상당의 태뽕(태국 짬뽕) 여행권이 주어진다.

이어 4등, 5등은 각각 50만원 상당의 일뽕(일본 짬뽕) 여행권, 코카콜라 250ml 기프티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여행상품권 이벤트는 각 나라의 지명을 딴 니뽕내뽕의 메뉴 컨셉과 잘 부합하여 기획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은 해외 각지 음식의 특징을 결합한 맛있는 이색 짬뽕도 먹고 재미있는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