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경

[문화뉴스] 소프라노 이미경이 30일 오후 3시, EBS FM '조정희의 오후N음악'의 금요일 코너 '금요 라이브'에 출연한다.

이미경은 그동안 'EBS 누가누가 잘하나'의 심사위원을 비롯해 'KBS열린 음악회', '더 콘서트' 등 방송에 출연했으며, 숭례문 복원 기념 음악회, 미주 초청연주회 등의 무대에 섰다. 가곡 독집과 성가 음반 등 백여 곡을 녹음했으며, 대표작으로는 오페라 '이순신', '마술피리', '사랑의 묘약', '코지판투떼' 등이 있다.

이에 EBS 라디오 '조정희의 오후N음악'의 금요일 코너 '금요 라이브'에서는 송년 특집으로 소프라노 이미경을 초대해 음악 인생 이야기를 들어보고 'Nella Fantasia', '얼굴', '한계령' 등을 라이브 공연으로 선보인다.

'조정희의 오후N음악'은 조정희 DJ의 감성이 묻어나는 따뜻한 목소리로 가요, 팝, 샹송, 칸초네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소개함은 물론 청취자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소통하는 방송, 공감하는 방송으로 청취자들을 만나 왔다.

특히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대해 직접 선곡해 온 음악과 삶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화요일 코너 '그 사람 그 노래'와 클래식, 뮤지컬, 크로스오버,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국내 뮤지션들이 펼치는 생방송 '금요 라이브' 코너를 선보여 나른한 오후, 청취자들에게 감동을 선물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되는 '조정희의 오후N음악'은 EBS 지상파 라디오를 통해 전국에서 청취 가능하며, EBS 인터넷 라디오 '반디'와 스마트폰 반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보이는 라디오'로 시청할 수 있다.

문화뉴스 박다율 기자 1004@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