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필리핀관광청은 앱스토어 어플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앱스토어 어플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는 앱스토어에서 '필리핀관광청' 어플을 다운받고, 필리핀관광청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은 어플 스크린샷과 축하 메세지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2017년 1월 6일까지 진행되며, 1월 12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은 올해 초 구글 플레이 '필리핀관광청'어플 출시에 이어 이번에는 앱스토어 어플을 출시해 이제 모든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필리핀 관광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게 되었다. 필리핀관광청은 이를 통해 특히 모바일 사용에 친숙한 2030세대 및 엄지족 등과 보다 효과적으로 교류할 계획이다. 
 
'필리핀관광청' 앱스토어 어플은 필리핀 페소 환율부터 키워드 검색, 보홀, 보라카이, 세부 등 필리핀 대표 휴양지의 소개, 즐길 거리, 볼거리, 먹거리, 숙박, 쇼핑, 참고 연락처 등 필리핀 관광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네비게이션 기능을 사용하면 근처에 위치한 관광지 정보 및 필리핀관광청 추천 식당, 카페, 리조트, 관광 핫스팟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관광청 관계자는 "이번 앱스토어 어플 출시를 통해 아이폰 유저들에게도 실시간으로 다양한 필리핀 관광 정보들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며 "많은 아이폰 유저들의 온라인 이벤트 참여를 바라고 내년 한해도 더욱 풍성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들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문화뉴스 정승환 인턴기자 jjang@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