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호재 갖춘 '평내 파라곤' 조합원 모집

   
 

[문화뉴스] 동양건설산업은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230-3번지에 평내 파라곤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평내 파라곤은 좋은 교통 여건, 우수한 주변 환경, 편리한 생활권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건 교통 호재. 서울~춘천간 복선전철이 개통되어 평내호평역에서 800m 거리의 역세권에 있다는 점이다.

2km 이내에 수석~호평간 도시고속도로 평내 IC, 동호평 IC가 위치해 자동차로 쉽게 타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고, 경춘북로 호평 IC도 가깝다. 또한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화도 IC / 덕소 삼패 IC에서도 10km 거리다. 오는 2018년 지하철 8호선이 연장 개통되면 구리역에서 강남으로 환승이 가능해진다.  

평내동 및 호평동 일대에 20평형대 아파트가 적게 공급된 상태라 소형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풍부하다. 평내 호평 지역은 택지개발지구로서 재건축단지를 제외하면 아파트를 건립할 수 있는 사업지가 제한돼 있어 희소가치가 높다.  
 
전용 면적은 39.69㎡~84.95㎡ 규모의 총 1,175세대의 대단지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평내 지역에서 가장 높은 35층의 조망권 프리미엄 뿐만아니라, 4-bay와 전세대 남향배치로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고, 평내 지역에서 수익성 실현 가능한 분양가로 분양될 예정이라 내집마련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희소식. 
 
희망아파트 및 주변 주택, 평내 호평 지역 내 중소형 아파트 일대거주자 등 분양 수요가 충분하다. 또한 진주아파트 재건축, 서울리조트 부지 아파트 사업 등 신규 주택 사업의 진행 호재로 일반 투자수요의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  
 
생활 편의성도 주목할 만하다. 1km 이내에 평내초, 평내중, 장내중, 평내고 등 초중고가 인접해 교육환경이 우수하고, 이마트, 우체국, 영화관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한편, 호평동 218-3번지 일원 17,081㎡ 부지에 도심 속의 시민 휴식공간인 호만천 수변공원이 단지 바로 앞 호만천 산책로와 연결되어 쾌적한 주거환경이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 주택홍보관은 평내동119-7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