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연말연시 빠질 수 없는 즐거움은 한 해를 로맨틱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를 연인과 함께 보내는 것이 아닐까 싶다. 올해도 각 지역마다 주민과 여행객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충남 천안시도 명동거리 일대를 중심으로 제1회 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했다. 12월 3일부터 12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축제는 트리 거리, 점등식, 문화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준비했다.

   
 

또한, 7가지 로맨틱 테마 존을 구성해 7가지 미션을 수행 후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마련했고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더욱 풍성한 문화행사와 공연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연인과 함께 낭만 가득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축제와 더불어 연인과 천안 가볼만한 곳으로 천안 맛집 ‘모모스테이크’가 있다. 이곳은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를 한국인 입맛에 맞게 개선해 손님에게 제공하는 곳으로 '생방송투데이' 방송을 통해 소개되며 높은 퀄리티와 이색적인 맛, 저렴한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스테이크와 함박스테이크 등 대부분 메뉴를 7,000원대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스테이크 메뉴 주문 시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입 크기로 제공되며 취향에 맞게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곁들일 수 있다. 여기에 밥과 장국을 무한리필로 제공해 배불리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천안 아산역 맛집 '모모스테이크'는 카페 풍의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 모던한 디자인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편한 분위기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는 물론 천안 가족모임 및 송년회 모임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