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무엇을 할지 설렌 고민을 한다면 올해는 리얼 산타클로스를 만나러 스타필드 하남으로 출발해 보자.

스타필드 하남은 쇼핑과 레저, 힐링을 한 곳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쇼핑 테마파크다. 서울 강남에서 30분 안팎의 가까운 거리와 최대 6,200대 동시 주차 가능한 규모, 명품부터 노브랜드까지 모두 둘러볼 수 있다.

또한, 스파 및 워터파크 시설과 스포츠 체험시설, 복합영화상영관, 대형서점, 노래연습장 등 다른 쇼핑몰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액티비티를 마련했다.

특히, 올해는 핀란드 산타 재단의 공인된 산타클로스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더욱 눈길을 끈다.

   
   
 

스타필드 하남으로 많은 여행객이 방문하면서 인근 하남 맛집과 구리 맛집도 주목을 받고 있다.

그중 스타필드 맛집으로 알려진 '미사리라이브대게'는 겨울철 제철 맞은 킹크랩과 대게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해당 업체의 메인 메뉴는 스페셜 대게 한 상으로 큼직한 대게와 신선한 모둠회, 물회, 칠리 홍합, 간장 새우, 홍게탕 등 10여 가지의 해산물 요리가 제공되며 여기에 와인과 사케를 곁들여 먹을 수 있다.

또한, 선주 직판으로 제공하는 킹크랩과 대게를 판매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은 물론 고객이 눈으로 직접 보고 골라 먹을 수 있다.

한편,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점심 특선 메뉴로 홍게 수제비, 성게 알 비빔밥, 회덮밥, 간장 새우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넓고 깔끔한 객실과 발렛 서비스를 제공해 편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