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어느새 2016년도 막바지에 이르렀다. 지난 여름 최악의 무더위 때문에 힘든 하루를 보냈던 게 불과 몇 일 전 같지만 벌써 시간이 훌쩍 지나 연말이 다가왔고 시간이 지나가는 속도가 가늠하기 힘들 정도로 하루하루가 매우 빠르게 느껴진다.

또한 길거리 가로수들의 가을단풍은 언제 저물었는지 앙상한 가지들만 남겨 지난 여름 뜨거웠던 삶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긴 겨울잠에 돌입했다. 가로수의 앙상한 가지들만 봐도 이제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연말임을 알리고 있다.

추위가 시작되면서 부쩍 움츠려 드는 요즘 이와 반대로 왕십리 주변은 매우 뜨겁다. 왕십리는 성동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예전부터 지리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지역이었으며, 80년대 이후부터 지금까지 지하철 3개 노선이 개통되면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왕십리역을 방문하면 꼭 한번 방문해야 할 곳이 있다.

왕십리역 근방에는 먹자골목 외에도 복합쇼핑몰인 엔터식스가 있다. 이곳 엔터식스는 최근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분위기와 인테리어를 준비하고, 여러 가지 연말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어 왕십리 놀거리와 볼거리를 찾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한 곳이다.

더하여 유명한 식당가들도 많아 성동구 왕십리 데이트코스의 맛집과 술집 및 모임 회식 장소를 찾는 연인들과 직장인들에게도 주목 받는 장소가 바로 왕십리 엔터식스니 참고하자.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왕십리역 근방에는 주목받고 있는 마장동 한우 정육 식당 맛집이 있다. 바로 마장동한우촌이다. 마장동한우촌은 마장동 먹자골목 근방에 위치한 맛집이며, 마장동 정육식당의 컨셉으로 운영되며 최고 품질의 한우를 취급하는 한우 전문점이다. 서울 한우의 고장 마장동 내에서도 타 한우전문점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한우를 만날 수 있는 곳이며, 이러한 장점 때문에 생생정보통에도 출연한 적이 있다. 더욱이 정확한 소비자 판매 가격을 명시하고 있어 소비자의 가격 혼란을 방지하고 있어 마장동 소고기 맛집으로 추천 받고 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