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들을 위한 디어맘 클래스.. 초보 엄마들의 건전한 문화 교류의 장 제시해

   
 

[문화뉴스] 많은 산모들이 출산 후 건강 회복을 위해 산후 조리원을 찾고 있는 가운데 최근 산후조리원 선택의 기준이 달라지고 있다.

과거에 산후조리원은 일반적으로 산후 회복을 위한 조리에 모든 초점이 맞춰졌지만 요즘에는 산후 조리는 기본이고 피부 케어, 식단 관리, 그리고 산모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모유수유교실, 신생아 케어교실 등의 클래스를 운영하는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갖춰진 산후조리원을 선호하는 추세다.
 
각 산후조리원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산모들에게 제공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의 '디어맘 클래스'가 눈길을 끈다.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를 퇴소한 산모 대상으로 진행되는 디어맘 클래스는 다양하고 심도 깊은 프로그램으로 산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다양한 주제의 클래스를 개최해 유익한 육아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헤리티지 산후조리원은 지난 7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Mori N 홀에서 퇴실 산모 15명을 대상으로 '파티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1부 샹테카이와 함께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2부 라 실루엣 드 유제니의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파티 세레모니룩' 스타일링 클래스로 진행된 파티 스타일링 클래스는 그동안 흔히 볼 수 없는 특별한 클래스 내용으로 산모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
 
해당 클래스는 메이킴 스튜디오에서 스케치 촬영을 진행했으며, 클래스가 종료된 후 마련된 포토월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즐거운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디어맘 클래스는 'HERITAGE HEAD SPA WITH VALMONT', '메이린 클리닉', ‘알마’, 'steri-bottle', 'farmacotone', '몽상클레르' 등과 함께해 더욱 전문적이고 고급스러운 파티 스타일링 클래스로 구성되었다.
 
이번 클래스와 관련해 관계자는 "헤리티지 산후조리센터는 초보 엄마들의 건전한 문화 교류의 장을 만들어 주고자 다양한 테마의 디어맘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파티 스타일링 클래스를 통해 온 가족이 즐거운 연말 파티를 준비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헤리티지는 산모의 회복과 아기의 건강을 위해 나의 가족을 돌보는 마음으로 최고의 사랑과 정성을 다하여 최상의 산후 전문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산후조리원으로, 7성급 호텔 수준의 시설과 분야별 전문 의료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클리닉과 프로그램으로 제공하고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