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목숨 건 연애'의 하지원, 천정명, 오정세는 어떤 출연 소감을 남겼을까?

 
8일 오후 서울시 성동구에 있는 CGV 왕십리에서 영화 '목숨 건 연애'의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14일 개봉한 '목숨 건 연애'는 비공식 수사에 나선 허당 추리 소설가 '한제인'(하지원)과 경찰 친구 '셜록환'(천정명)의 이야기를 담았다.
 
하지원은 "드라마 '기황후', 영화 '허삼관' 등 최근 주로 무겁고 진지한 역할을 하다 보니 가벼운 캐릭터가 그리웠다"며 "그러다 '목숨 건 연애' 시나리오를 보게 됐고, 로맨틱 코미디인데 스릴러가 접목되면서 긴장감도 있고 두 남자와의 로맨스가 색다르면서도 쫄깃한 그런 부분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한제인'이라는 역할도 이제까지 했던 캐릭터 중에서 가장 인간적이기 때문에 편안하고 즐겁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천정명은 "시나리오를 너무 재미있게 봤다"며 "하지원 누나 팬으로써, 한 번쯤 같이 촬영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했었던 만큼, 촬영하는 내내 즐거웠다. 재미난 에피소드들이 많아서 기억에 오래 남았다"고 이야기했다.
 
오정세도 "시나리오를 보고 매력을 느낀 부분은 비슷한 지점인 것 같다"며 "긴장감과 코믹함이 어우러진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 귀엽고 만화 같은 따뜻한 영화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문화뉴스 양미르 기자 mir@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