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가 지난 6일 프레스콜을 열고 하이라이트 장면을 선보였다.

강필석, 김종구 배우가 선보인 'Mrs.Remington', '1876', 김다현, 이창용 배우가 선보인 'The Butterfly', 조성윤, 홍우진 배우가 선보인 'Here's where It Begins', 'Independence Day', 고영빈, 이창용 배우가 선보인 'This Is It', 'Angels In The Snow'까지 총 일곱 장면을 선보여 2017년 2월 5일까지 진행될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베스트셀러 작가인 토마스가 그의 소중한 친구인 앨빈과 함께 과거와 현재의 기억을 오가며 친구의 송덕문을 완성시켜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2010년 초연, 2011년 재연, 그리고 2015년 삼연 당시 100분이라는 시간 동안 단 두 명의 배우가 펼치는 흡인력 있는 연기와 감성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음악, 동화책 속 서재를 그대로 재연한 무대, 환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가슴 따뜻한 스토리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토마스 역에는 고영빈, 강필석, 김다현, 조성윤이, 앨빈 역에는 김종구, 홍우진, 이창용 배우가 출연한다.

한편, 이번 프레스콜에 참여한 조성윤 배우는 "저희는 다 준비됐다. 모든 준비가 끝났다. 이제 두 달간의 긴 여정을 떠난다. 많이 응원해주시고 함께 즐거운 공연 만들어가길 기대하겠다. 기다리고 있겠다."라고 말했다.

가슴 따듯한 메시지를 관객에게 전할 것으로 보이는 공연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2017년 2월 5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문화뉴스 서정준 기자 some@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