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신상품 대거 업데이트, 빠르고 안전한 구매대행으로 인기↑

[문화뉴스]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애니메이션 영화 '스페이스 잼'이 벌써 개봉 20주년을 맞았다.

전설적인 농구스타 마이클 조던의 황금기이자, 전세계적으로 농구의 인기의 절정을 이루던 1996년에 개봉한 '스페이스 잼'은 당시 유년기를 보낸 마이클 조던 팬들에게는 여전히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영화 '스페이스 잼'에서 조던이 신었던 신발인 '조던 11 스페이스 잼'의 새 컬럭션이 공개돼 조던 팬들의 가슴을 다시 한 번 설레게 하고 있다. 
 
   
 
신발 멀티샵 '씨풋(CFOOT)'은 조던 마니아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조던 11 스페이스 잼'을 12월 공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씨풋은 국내에서 구매하기 힘든 신발을 해외구매대행으로 판매하는 정품 신발 멀티샵으로, '조던 11 스페이스 잼'을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중 하나다. 
 
12월에 씨풋을 방문하면 조던 11 스페이스 잼 외에도 ▲조던6 블랙캣 ▲조던6 퍼플 다이너스티 ▲조던11 에어리스 등 다양한 12월 신상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조던1 브레드 밴드 ▲조던1 범고래 ▲조던1 블랙토 ▲조던3 위저드 ▲조던3 파이어레드 ▲조던4 오레오 ▲조던6 마룬 ▲조던6 카마인 ▲조던6 크롬 ▲조던11 콩코드 로우 ▲조던11 72-10 ▲조던11 브레드 ▲조던11 바시티레드 등 메가 히트를 기록 중인 인기 조던 운동화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조던 시리즈 외에도 다양한 나이키 운동화를 비롯해 리복, 아디다스, 푸마, 뉴밸런스 등 인기 브랜드의최신 정품을 꾸준히 업데이트 해 ▲업템포 올림픽 시드니 ▲업템포 검흰 ▲업템포 흰빨 ▲업템포 트리플 블랙 ▲나이키 SB 블레이져 ▲나이키 된장포스 ▲아디다스 노마드 ▲아디다스 슈퍼스타 등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신발을 구매할 수 있다. 
 
씨풋 관계자는 "씨풋은 조던 마니아들 사이에서 가장 빠르고 믿을 수 있는 조던 시리즈 구매대행 매장으로 알려진 정품 신발 멀티샵"이라며 "12월에는 조던 마니아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조던 11 스페이스 잼'이 발매됨에 따라 씨풋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조던 11 스페이스 잼' 등 12월 신상품을 비롯해 최신 신발 업데이트 정보는 '씨풋(CFOO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