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검색어로 살펴본 '언더월드 : 블러드 워'

   
문화뉴스 아티스트 에디터 석재현 syrano63@mhns.co.kr 영화를 잘 알지 못하는 남자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영화를 보면서 배워갑니다.
[문화뉴스] 보고 싶은 영화는 많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관람이 제한될 때가 있죠. 영화를 선택하기 전 어떤 내용인지 미리 참고할 때, 이 글을 읽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분만에 영화 훑기'입니다. '톺아보다'는 '샅샅이 톺아 나가면서 살피다'라는 뜻입니다.
 
언더월드 : 블러드 워 개봉일
2016년 11월 30일 수요일, 북미에서는 2017년 1월 개봉 예정이다.
 
언더월드 : 블러드 워 시리즈
늑대인간과 뱀파이어 사이의 전쟁을 그린 '언더월드' 시리즈는 2003년 첫 편을 개봉을 시작으로 하여, '언더월드 : 블러드 워' 시리즈까지 총 5편을 전세계에 선보였다. 2006년에는 '언더월드 2 : 에볼루션', 이어서 2009년에는 '언더월드 : 라이칸의 반란', 2012년에 '언더월드 : 어웨이크닝'이 공개되었다.
 
   
 
여기서 '언더월드 : 라이칸의 반란'을 3편으로 잘못 알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프리퀄(Prequel)이다. '언더월드' 세계관 속 시간순서대로 나열한다면, '언더월드 : 라이칸의 반란' → '언더월드' → '언더월드 2 : 에볼루션' → '언더월드 : 어웨이크닝' → '언더월드 : 블러드 워' 순서가 되겠다.
 
언더월드 : 블러드 워 리뷰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와 함께 헐리우드 B급 액션물로 평가받고 있는 '언더월드' 시리즈의 4번째 편이기도 한 '언더월드 : 블러드 워'르 본 많은 이들은 대체적으로 오래 지속되는 '언더월드' 시리즈가 이제는 내용보다는 캐릭터의 매력으로만 이끌어가고 있다며 혹평을 하고 있다.
 
언더월드 : 블러드 워 마이클
'언더월드' 시리즈의 주인공인 셀린느의 연인이자 '언더월드' 시리즈가 이어가는 데 있어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스캇 피드먼이 이를 연기했다.
 
언더월드 : 블러드 워 결말
후반부에 나오는 액션씬이 이 영화에서 임팩트가 매우 강하다는 것만 알려줄 수 있다.

언더월드 : 블러드 워 관객수
45,651명(2016년 12월 3일 기준)
 
   
 
 
언더월드 : 블러드 워 상영관
(12월 4일 대형영화관 기준)
CGV - 123개관, 메가박스&롯데시네마 - 없음
 
언더월드 : 블러드 워 4DX
오직 CGV에서 4DX로 볼 수 있는 상영관이 있으니 참고하기 바람.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