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2017 수시합격 발표가 진행되는 가운데 대전그린섬이 12월 17일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올해로 2번째 개최된 이번 입시설명회는 현 고2,고1 예비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7학년도 합격생이 알려주는 생생한 합격 스토리와 예비반 학생의 합격플랜 만들기 등 학생 개인별 ‘입시플랜’을 멘토링 해주는 1:1 맞춤 컨설팅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전입시미술학원 '그린섬'은 디자인계열 전문학원으로 2016 대학실기대회 ‘기초디자인부문’ 본상을 22개를 수상하는 등 2년간 본상 43개의 실적을 만들어 내고 있다.

2017 수시모집 실기 80%이상 전형에서 서울대1차 실기100%, 경희대 실기전형, 숙명여대 2차 실기100%, 동덕여대 실기전형, 상명대 실기전형 등 주요대학을 합격시키고 있으며, 대전 충청권 대학에서도 수시 합격이 진행되고 있다.

아울러 '기초소양실기'에서는 2015년 대전유일 서울대 최종합격을 만들고 2017학년도 서울대학교 디자인전공 1차 실기100%을 통과 시키는 등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대전미술학원 그린섬인텔리젠스 관계자는 "본원직영의 대전그린섬은 연4회 서울(본원)에 올라가 원정 실전시험을 진행하고 있는 것은 물론 입시반의 경우 원장을 비롯한 대부분 홍대 본원의 우수한 강사진이 내려와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며 "서울 상위권 학생들과 실질적인 교류와 경쟁을 통해 명실상부 서울 상위권 실기력을 만들어 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서울대반의 경우 서울권대학 최고의 강사진과 상위권 학생들의 철저한 내신, 수능 관리는 물론 정기적인 본원과의 교육 교류를 통한 합격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