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층 규모의 경주실내놀이터, 가족 단위 방문객에 적합

[문화뉴스] 주말이면 아이들을 데리고 각종 체험학습장과 박람회, 실내놀이터 등을 찾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자녀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함인데, 생각 외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운영되고 있어 활용할 만하다. 

 
최근에는 다향한 체험학습과 놀이, 공연 등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초대형 키즈존이 잇따라 오픈하는 추세다. 초대형 키즈파크의 경우 어린이는 물론 동반한 부모들을 배려한 공간까지 갖추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하기에 더 없이 좋다.
 
일례로 지난 19일 오픈한 영남권 최대 규모의 경주 히어로키즈파크 역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공간이다. 
 
   
 
지하 1층, 지상 3층 총 700평 규모의 대규모 실내 놀이터인 경주 히어로키즈파크는 그동안 부족했던 경주어린이놀이시설에 대한 수요를 충분히 아우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하1층 매직히어로존에는 영유아를 위한 주방/마켓 체험과 미니볼풀장, 편백놀이터, 피자만들기 체험 등이 가능하며, 매 주말과 공휴일마다 에픽매직의 특별한 마술 공연이 진행된다. 1층 히어로 비긴즈존에는 유아와 어린이들을 위한 정글짐과 부모들을 위한 쉼터, 카페테리아가 위치하고, 2층 히어로 어드벤처에는 컬러트리, 챌린지 코스 등이, 3층 점핑 히어로존에는 100평 규모의 대형 트램폴린존이 설계돼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더불어 경주 CM 스퀘어 내부에 위치하여 200평의 대형 주차장과 경주 최초 키즈전용 호텔 신라부티크호텔 프리미엄, 국내 최초 비스켓 카페 그랑쉐, 찜질, 경북권 최대, 최신 규모의 찜질방 및 스파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어린이와 부모 모두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키즈전용 호텔 신라부티크호텔 프리미엄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히어로즈키즈파크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 경주 히어로키즈파크 관계자는 "경주는 물론 영남권 최대 규모의 키즈파크로 다양한 체험과 공연, 놀이시설이 갖춰져 있고, 부모들 위한 휴식존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