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아티스트 에디터 석재현 syrano63@mhns.co.kr 영화를 잘 알지 못하는 남자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영화를 보면서 배워갑니다.

[문화뉴스] 보고 싶은 영화는 많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관람이 제한될 때가 있죠. 영화를 선택하기 전 어떤 내용인지 미리 참고할 때, 이 글을 읽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분만에 영화 훑기'입니다. '톺아보다'는 '샅샅이 톺아 나가면서 살피다'라는 뜻입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개봉일
2016년 10월 26일 수요일, 하지만 전날인 10월 25일에 전야개봉을 실시하였다.

닥터 스트레인지 애니
영화판에 개봉하기 이전인 2007년 마블코믹스에서 '닥터 스트레인지 : 소서 슈프림'이라는 제목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선보인 적이 있다.

닥터 스트레인지 후기
해외에서는 평균 평점은 7점대를 기록하고 있으며, 로튼 토마토 지수 또한 98%로 호평을 받고 있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가장 장점으로 평가받는 것은 비주얼 부분이며, 스토리 부분에 있어서는 훌륭한 오리진이라는 평과 비주얼에 비해 다소 진부하다는 평으로 갈렸다.

닥터 스트레인지 시사회
10월 24일 월요일에 언론/배급 시사회를 가졌다.

   
 

닥터 스트레인지 IMAX 3D/4DX
'닥터 스트레인지' 의 화려한 영상미를 실감나게 즐기고 싶다면, IMAX 3D/4DX로 관람하는 것을 추천한다.

닥터 스트레인지 타노스
사실 '닥터 스트레인지'는 2018년에 개봉예정인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에 등장하는 최강의 적인 '타노스'에 대항하기 위해 참가하는 시나리오를 완성시키기 위해 선보인 히어로 영화이다.

닥터 스트레인지 능력
원작만화에 따르면, 스트레인지의 능력으로는 다양한 마법을 구사하며, 뛰어난 의학지식, 뛰어난 무술능력, 디바인 소스 및 텔레파시 등 정신적 능력 등을 지니고 있다.

닥터 스트레인지 쿠키영상
마지막에 '닥터 스트레인지'가 '어떤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나오는데 맞춰보아라. 반가운 얼굴일 것이다.

 

   
 

닥터 스트레인지 아이언맨
영화가 개봉하기 직전까지 '아이언맨'이 카메오로 출연한다는 소문은 돌았지만, 모습을 드러낸 건 영화가 시작하기 전 마블이 새롭게 선보인 오프닝 크레딧이었다. 물론 이 오프닝 크레딧에는 '어벤져스' 일원들도 같이 등장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