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EAT'는 '먹다'가 아니다'의 저자 김진수와 SNS엔터테인먼트(대표 조천백) 콘텐츠 크리에이터 여왕캐시가 만났다.

김진수는 야후코리아, 예스24의 최고경영자,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회장 등을 역임했고, 현재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고문직을 맡고 있다.

그는 여왕캐시와 함께 책 ''EAT'는 '먹다'가 아니다'로 영어 공부콘텐츠를 구독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진수는 "영어를 배우려는 사람는 많지만 올바른 학습법을 몰라서 실전에서는 쓰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현실을 반영해 효율적으로 영어를 배우고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학습법을 생각하게 됐고 ''EAT'는 '먹다'가 아니다'를 출간하게 됐다. 하지만 뉴미디어 시대에 책보다는 동영상 콘텐츠가 젊는 사람들에게 더욱 쉽게 다가갈 방법이라 생각하고, 여왕캐시와 함께 재미있고 쉽게 배울 수 있는 영어 강의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여왕캐시는 "영어를 잘하지 못해 항상 배우고 싶는 생각이 있었다. 김진수 대표님과 좋는 인연이 닿아 이렇게 영어 강의 콘텐츠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번 기회에 김진수 대표님에게 영어를 잘 배워서 세계적인 크리에이터로서 발돋움할 수 있게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EAT'는 '먹다'가 아니다'는 페이스북, 유튜브, 판도라TV를 통해 볼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