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일본의 한 음식점이 한국 관광객에게 장난을 친다고해 논란이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일본 여행 주의하세요"라는 제목을 가진 경고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글은 일본의 한 음식점이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장난을 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글의 내용에 따르면 오사카 지역의 한 음식점은 가게에 들어온 손님이 한국인이라는 것을 눈치채면 점원들은 '춍'이라고 부르며 비웃는다고 한다. 또한 더욱 큰 문제가 있는데 그것은 음식에 장난을 친다는 것. 한국인 손님이 초밥을 시키면 해당 음식점은 '와사비'를 왕창 넣어 손님을 골탕먹인다고 한다.  
 
글쓴이의 설명에 따르면 손님이 와사비가 가득 든 초밥을 먹고 고통스러워하면 해당 가게의 점원들은 손님의 얼굴을 보며 자기들끼리 "저 표정 봤냐?"하면서 비웃는다. 만일 손님이 와사비에 대한 클레임을 걸면 "한국인들은 매운 걸 좋아해서 보너스로 와사비를 많이 넣었다"라며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듯 대처한다. 이러한 이유로 글쓴이는 일본 오사카 지역의 한 음식점의 이름을 거론하며 절대 가지말 것을 조언했다.
 
   
▲ 누리꾼의 글 일부 ⓒ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해당 글에 대해 한국 누리꾼들은 분노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일본인들 치사하다 정말", "우리나라는 일본인이라고 차별하진 않는데", "여행 갔다가 저런 일 당하면 정말 화날 것 같다" 등의 댓글을 달며 받은 충격을 드러냈다.
 
문화뉴스 콘텐츠에디터 이누리 press@mhns.co.kr

주요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