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 공연의 최종 라인업이 확정됐다고 브이유이엔티가 밝혔다.

10월 15, 16일 양일간 서울 잠실 주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힙합, EDM 뮤지션부터 유명 연예인들과 톱 모델, 패션 피플, 트렌디세터들이 참여하는 뮤직 페스티벌로 다양한 패션쇼와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 최고의 디자이너, 모델, 아티스트가 함께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준비하고 있으며, 페스티벌 현장 곳곳에 배치된 팝업 스토어에는 의류, 코스메틱, 슈즈, 가방, 기타 액세서리 등 패션의 모든 영역에 속하는 브랜드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최종 라인업에서 밝혀진 참여 모델은 '혜박', '휘황', '변우석', '여연희', '신해남', '황현주', '김기범', '이진이', '신재혁', '방주호'다. 이들은 와이지 케이플러스(YG K+) 소속으로 유명 패션쇼, 화보 등을 통해 자타가 공인하는 정상급 모델로 유명하다. 또 패션을 넘어 밴드, DJ 등 다양한 문화활동을 통해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라인업으로 추가된 10명의 탑 모델 이외에도 50여명에 가까운 모델들이 참여해, 런웨이에서 최고의 쇼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2014년부터 디제잉을 시작한 모델 김기범은 이번 페스티벌에서 감각적인 비트의 멋진 무대를 준비한다.

다음으로는 더 스튜디오 케이(The Studio K) '홍혜진' 디자이너, 허환 시뮬레이션 (HEOHWAN SIMULRATION) '허환' 디자이너가 합류해 최종 라인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모던 워크웨어'로 실용적인 워크웨어 디테일을 표현하며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는 더 스튜디오 케이 (The Studio K) '홍혜진' 디자이너, 런던과 서울을 베이스로 최고급 소재와 퀄리티 높은 봉제 기술로 이태리의 최고급 편집샵과 유럽의 유수의 샵도 입점되어 있는 하이엔드 패션 허환 시뮬레이션 (HEOHWAN SIMULRATION) '허환' 디자이너의 참여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외에도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은 앞서 발표한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들의 패션쇼가 준비된다. 디자이너, 젊은 층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셀렙' 디자이너,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의 '고태용' 디자이너, 역동적이고 감성적인, 모던한 아이덴티티를 가진 디자이너, 딤 에 크레스(DIM. E. CRES)의 '김홍범' 디자이너, 최근 17 S/S 뉴욕컬렉션에서 뜨거운 찬사를 얻으며, K-FASHION의 대표주자로 알려진 제너럴 아이디어(General Idea)의 '최범석' 디자이너, 강렬하고 화려한 패턴으로 모든 이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하는 그리디어스(GREEDILOUS)의 '박윤희' 디자이너, 파서블룩의 젊은 감각으로 다양한 미디어에서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보여주고 있는 탑 디자이너 '하상백', 마지막으로 10대~20대 연령층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오아이오아이(OiOi)의 '정예슬' 디자이너, 매 시즌 에지 있는 남성 패션을 선보이면서 20~50대까지 폭넓은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반달리스트(Vandalist)의 '양희민' 디자이너가 함께 패션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그 코리아'도 공식 파트너 사로 함께해 패션과 뷰티, 컬쳐에 있어 전문성 있는 컨텐츠와 다양한 이야기로 페스티벌에 함께 할 예정이다.

이들과 함께할 뮤지션들은 10월 15일에 일리네어 레코즈(도끼, 더콰이엇, 빈지노), 프렌치키위주스(FKJ), 딘(DEAN), 부디(BODHI), 저스트 뮤직(바스코, 천재노창, 기리보이, 씨잼), 카 더 가든(CAR THE GAEDEN), 서사무엘(SAMUEL SEO), 엑스엑스엑스(XXX), 이오공(250), 이디오테잎(IDIOTAPE), 디제이 쿠(DJ KOO), 데드엔드(DEADEND), 인사이드코어(INSIDECORE), 반달락(VANDAL ROCK), 토요(TOYO), 얼터 이고(ALTER EGO)가, 10월 16일에 AOMG(박재범, 그레이, 로꼬), 제시(JESSI), 비와이(BEWHY), 글렌체크(GLEN CHECK), 마이큐(MY Q), 나폴라(NAFLA), 오왼 오바도즈(OWEN OVADOZ), 루피(LOOPY), 블루(BLOO), 킹맥(KINGMCK), 디제이 마키(DJ MARKY), 맥시마이트(MAXIMITE), 페키굴드(PEGGY GOU), 디제이 웨건(DJ WEGUN), 디제이 펌킨(DJ PUMKIN), 디아이디(D.I.D), 피치에이드(PEACHADE), 퓨트 디럭스(PUTE DELUXE), 헥사 레코즈(HEXA RECORDS), 디제이 바리오닉스(DJ BARYONYX), 인서트 코인(INSERT COIN)이 출연한다.

문화뉴스 서정준 기자 some@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