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국민대학교 문화예술휘트니스학부가 입학생을 모집한다.

   
▲ ⓒ국민대학교

대상학과는 댄스스포츠학과와 밸리댄스학과다. 원서접수는 국민대학교 문화예술휘트니스학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실기전형은 오는 25일 오후 3시 국민대학교 종합복지관 세미나실(지하 1층 101)호에서 열린다. 원서접수하기

댄스스포츠학과 학위과정에 응시하려는 수험생은 라틴(▲차차▲삼바▲룸바▲파소도블레▲자이브)과 모던(▲왈츠▲탱고▲슬로우 폭스트롯▲퀵스텝▲비에니스 왈츠) 각각 5종목 중 4종목을 선택하여 2분 30초 내외의 작품을 준비해야 한다. 서류면접은 학교장·사단법인 및 체육회 협회장 추천서와 수상실적으로 진행된다.

또, 학위과정에 접수하려는 지도자 및 학원장과 지도자 과정에 응시하려는 입시생의 경우는 지도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문서·추천서, 수상실적으로 서류면접과 심층면접을 할 예정이다.

남자 복장은 장식이 없는 검은색 댄스복 바지로 청바지와 면바지 착용이 금지되며, 상의는 장식이 없는 흰색·검은색 셔츠로 일반 셔츠 착용이 가능하다. 개인 댄스슈즈는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 ⓒ국민대학교

밸리댄스학과 학위과정 입시생은 고등학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수능성적, 내신성적 미반영), 교육법에 의한 동등 이상의 자격소지자(검정고시 합격자)에 해당하며, 타 대학 수시·정시 합격자도 이중지원 가능하다.

실기시험은 밸리댄스 2분 내외의 작품으로 진행되며, 추가서류로는 지도자·교수 추천서나 사단법인 협회장 추천서, 수상실적이 있다. 해당자만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면접 후 약 7일 이내 개별 메시지로 발송된다.

지도자 과정 입시생의 경우는 지도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문서·추천서, 수상실적으로 서류면접과 심층면접이 진행된다. 복장은 밸리댄스 공연복이나 준공연복으로 준비해야 한다.

한편, 앞선 과정에 대한 전형료는 5만 원이며 입금계좌는 우리은행 327-120897-01-046, 예금주는 국민대학교다. 문의사항은 02-910-5227. 

문화뉴스 김윤지 기자 kyoonji@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