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우보한의원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우공단'과 '경옥고'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우공단은 공진단과 우황청심환의 효능을 하나로 만든 보약이다. 

한의학계에 따르면,  원기 회복과 심신안정 등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심장의 열을 내려 과로 또는 스트레스로 인한 심신의 피로를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 만성피로 회복, 심혈관계 개선, 허약체질 개선, 이명, 어지럼증에도 효과가 기대 가능하다.

경옥고는 원기보충, 기혈보강, 폐, 위장 기능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생활보약으로, 에너지가 떨어진 체내에 신속하게 에너지를 공급하며 피를 맑게 해 폐와 위장의 원기를 왕성하게 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 경옥고는 피로회복은 물론 노화예방과 스트레스 해소, 불면증 등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또래보다 성장이 늦은 아이나 체력이 허약한 수험생과 노인, 갱년기 장애에 시달리는 중년 여성,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사람, 피부질환이 있거나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거친 사람 등이 복용하면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된다.

우보한의원 노원점 한이수 원장은 "추석연휴를 맞아 우공단과 경옥고는 좋은 귀향선물이 될 것"이라며 "우공단과 경옥고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보한의원 전국 14개 지점에서 처방 받을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