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화장품 회사 코스트로가 히트상품 옥캣 밀크페이스 크림이 분스 베스트셀러에 선정된 기념으로 고객 사은 행사를 이어간다.

코스트로는 8월 옥캣 밀크페이스 크림 구매자들에게 1만 원 상당의 '초록 고양이 옥캣 캐릭터 인형' 무료증정 사은 행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오는 9월에는 구매자들에게 1만 원 상당의 '옥캣 인형필통'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새로운 '옥캣 인형필통'은 옥캣 캐릭터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 중 하나다.

이번 행사가 진행되는 장소는 8월 사은행사 때와 마찬가지로 이마트 분스 명동점, 대학로점, 고속터미널점, 부산 센텀점 등이며, 행사 기간은 9월 한 달 동안이다.

코스트로는 이번 옥캣 밀크페이스 크림의 분스 베스트셀러 선정 기념 이벤트를 위해 기존 사은품인 초록 고양이 옥캣 캐릭터 인형을 '옥캣 인형필통'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단순 캐릭터 인형에 머무르지 않고, 기능성과 실효성을 추가한 상품을 기획한 셈이다.

'옥캣 밀크 페이스 크림'은 화장품에 대한 장인정신을 추구하고 명장을 지향하는 화장품 장인 기업 코스트로가 야심 차게 출시한 제품으로, 얼굴 피부 미백 효과가 탁월해 여성들의 It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우유 단백질이 50% 함유돼 "우유를 닮은 페이스 크림"이라 불리는 '옥캣 밀크 페이스 크림'은 우유 단백질 특유의 피부조직 재생 효과로 인해 피부 본연의 건강을 되찾아주고 탄력과 윤기를 더해 아기 얼굴처럼 뽀얗고 환한 얼굴 피부를 연출하도록 도와준다는 평을 받는다.

특유의 생크림 제형과 상큼한 레몬 향은 얼굴에 발림과 동시에 시원함을 제공하며 젤 타입으로 변한다. 몽글몽글한 젤 구조에 수분을 가두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원리다. 또한, 피지 제어 효과를 함유하고 있어 촉촉하면서도 보송보송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기록적인 무더위에 '민낯 크림'으로도 유명세를 치렀던 '옥캣 밀크페이스 크림'은 소나무 싹, 블랙커런트 싹, 큰다닥냉이 싹 등 새싹 추출물의 유효성분의 피부 진정, 보습 효과도 탁월해 가을의 건조함에 예민해지는 피부를 걱정하는 여성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코스트로는 '옥캣 밀크페이스 크림'의 판매 신장에 힘입어 오는 10월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코스트로가 출시를 준비 중인 신제품은 핸드크림, 수분크림, 립밤 등이며 이들 제품에는 코스트로의 대표상품인 '옥캣 밀크페이스 크림'의 기술력이 더해질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화뉴스 김미례 기자 prune05@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