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리그오브레전드가 서버 안정화를 위해 오늘 (10일) 점검을 실시한다.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측은 게임 서버 안정화를 위해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롤 점검을 진행 중이다. 롤 점검 기간에는 게임 접속 및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하다. 이번 롤 점검에는 6.16패치가 업데이트된다.

이번 점검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신규 챔피언 클레드의 합류다.

   
▲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롤 PBE 서버에 따르면 6.16패치로 신규 챔피언 클레드가 전장에 투입된다. 겁쟁이 도마뱀 스칼을 타고 다니는 챔피언 클레드는 탑이나 정글 라이너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클레드의 스킬은 겁쟁이 도마뱀 스칼(기본 지속 효과), 덫 날리기-스칼 탑승시(Q), 빵야!-스칼 미탑승시(Q), 버럭버럭(W), 이랴!-스칼 탑승시에만(E), 돌겨어어억!!-스칼 탑승시에만(R)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유저들로부터 낮은 퀄리티로 비판받았던 기존 스킨 대신에 SKT T1 롤드컵 우승 스킨(SKT T1 알리스타, SKT T1 아지르, SKT T1 엘리스, SKT T1 칼리스타, SKT T1 레넥톤, SKT T1 라이즈)으로 대체된다.

이 밖에도 이렐리아, 누누, 클레드, 노틸러스, 소나, 빅토르 등 챔피언 밸런스 조정과 함께 신규 일러스트(아케이드 아리, 아케이드 코르키)도 등장할 예정이다.

문화뉴스 최예슬 dptmf6286@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