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브로드웨이댄스센터 연수, 서울 국제 현대무용제 네덜란드 E.D.D.C 수료 후 각종 CF안무 및 무용제 수상을 휩쓸었던 뛰어난 댄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문화뉴스 MHN 김지혜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트와이스, 갓세븐 아이돌 그룹의 댄스 및 스트레칭 강사, 국제 춤 축제 콩쿨 심사위원 외 다수의 공연을 진행했던 이시현 댄서가 2019년 3월부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무용예술계열 학생들을 직접 지도한다.

이시현 전임은 “많은 인원을 무분별하게 선발하는 것이 아닌 90명 정원제로 1:1 코칭을 할 수 있는 반을 편성할 계획이다. 또한 스트릿댄스, 방송댄스, 현대무용 외에도 다양한 장르를 학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현직 최고의 댄서로 교강사진을 임용해 차별화 된 커리큘럼을 완성했다.”며 “많은 신입생들에게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한편, 이시현 댄서는 뉴욕 브로드웨이댄스센터 연수, 서울 국제 현대무용제 네덜란드 E.D.D.C 수료 후 오페라 “카르멘”, “가스펠”등의 안무 창작을 하기도 했으며 각종 CF안무 및 무용제 수상을 휩쓸었던 뛰어난 댄서이다.

이시현 전임은 몸 다스리기, 재즈댄스, 뮤지컬레파토리댄스 수업을 맡아 학생들에게 댄서의 기초과정부터 뮤지컬영역까지 폭 넓게 성장할 수 있는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순수무용 (발레,현대무용,한국무용), 실용무용 (코레오,방송댄스,재즈댄스,태권아트퍼포먼스,익스트림,살사,탱고,탭댄스,훌라댄스), 스트릿댄스 (힙합,걸스힙합, 걸리쉬,왁킹,락킹,하우스,팝핀,비보잉,크럼프)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이다.

모집 요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