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밧드', '신데렐라', '코난', '드래곤볼' 등. 인기 에니메이션 대거 개봉

 

ⓒ'신밧드와 마법 양탄자' 스틸컷

[문화뉴스 MHN 황산성 기자] 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가벼운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함께 극장가를 찾아 영화를 관람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이다.

이에 개봉일을 눈 앞에 두고 아이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는 애니메이션 5선을 소개한다.

1. 신밧드와 마법 양탄자

개봉일: 2019.02.13
등급: 전체 관람과

"저는 더 넓은 세상을 보고 싶어요" 답답한 마을에서 벗어나 보다 큰 세상을 모험하고 싶다는 꿈을 가진 주인공 신밧드의 여행이 펼쳐진다.

신밧드는 옆집에 사는 할아버지에게 주문을 외우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마법 양탄자'를 빌린 뒤 다이아몬드를 데려와 달라는 부탁과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된다.

이후 염소 라야와 함께 마법 양탄자를 타고 황금으로 덮여있는 도시에 도착한 신밧드는 욕심 많은 황제에게 양탄자를 뺏길 위기에 처하게 된다.

마법의 주문 '라아날, 자탄양!'과 함께 펼쳐지는 신비한 신밧드의 모험은 영화 '신밧드와 마법 양탄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스틸컷

2.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개봉일: 2019.02.14
등급: 전체 관람가

인기 만화영화 '드래곤 볼 슈퍼'가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관객들을 찾는다.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가진 수수께끼 사이어인 '브로리'의 등장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는 화려한 전투신과 볼거리를 선사한다.

강해지기 위한 수련을 하고 있는 오공과 베지터 앞에 나타난 브로리, 그리고 지옥에서 돌아온 프리저까지.

'힘의 대회' 후 평화를 되찾은 지구를 위협하는 사이언인들에게 맞서 오공과 베지터가 지구의 평화를 지킬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메리 포핀스 리턴즈' 스틸컷

3. 메리 포핀스 리턴즈

개봉일: 2019.02.14
등급: 전체 관람가

행복한 상상을 이루어주는 해피메이커 '메리 포핀스'의 사랑스러운 이야기가 공개된다.

체트리트 가 17번지에서 행복한 일상을 보내던 마이클과 세 아이들은 어느 날 아내와 엄마를 잃게 되고, 집까지 빼앗길 위기에 처한다.

그러던 중, 연속되는 불행에 슬픔에 잠긴 가족에게 메리 포핀스가 찾아와 마법을 펼치자 마이클 가족은 일상이 사랑스러운 마법으로 가득 찬 경험을 하게 된다.

메리 포핀스가 펼치는 행복한 상상의 나라를 경험하고 싶다면, 영화 '메리 포핀스 리턴즈'를 감상해 보는 것은 어떨까.

ⓒ'명탐정 코난:전율의 악보' 스틸컷

4. 명탐정 코난:전율의 악보

개봉일: 2019.02.14
등급: 12세 관람가

역대급 스케일로 돌아온 명탐정 코난 극장판 '전율의 악보'가 개봉한다.

이번 극장판에선 음악가만을 노린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한 뒤, 미궁에 빠진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명탐전 코난'이 나서게 된다.

천재 소프라노 가수를 노린 의문의 사건이 계속해서 발생하는 가운데, 코난의 활약에도 천명의 관객들과 란 일행은 위험에 빠지고 만다.

범인과 코난의 치열한 두뇌싸움이 어어지는 가운데, 코난은 콘서트장을 폭파 시키려는 범인을 막아내고 사람들을 지킬 수 있을까.

ⓒ'신데렐라:마법 반지의 비밀' 스틸컷

5. 신데렐라:마법 반지의 비밀

개봉일: 2019.02.20
등급: 전체 관람가

"주문을 풀 수 있는 전설의 반지가 마법의 숲에 있어!"

계모와 두 언니의 구박 속에도 항상 당당함을 잃지 않는 명랑소녀 신데렐라의 신비한 모험이 펼쳐진다.

어느 날 왕궁 무도회에 참석한 신데렐라는 왕자를 만나지만, 진짜 왕자가 마녀의 주문에 걸려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리고 신데렐라는 전설로 전해져 내려오는 마법 반지를 찾아 왕자를 구하기 위해 마법의 숲을 찾는다.

꼬꼬마 마법사 크리스탈, 그리고 생쥐 친구들의 도움을 받으며 마법 반지의 비밀을 찾아 떠나는 신데렐라의 모험은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을 뛰게하는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