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매력 지닌 가수들 콘서트가 한 곳에

ⓒ'우주소녀' 콘서트 포스터

[문화뉴스 MHN 황산성 기자] 볼거리 풍성한 3월 전국에서 열리는 콘서트 소식을 한 곳에 모았다.

1. 우주소녀 콘서트(Would you stay♥-Secret Box)
기간: 2019.03.02 ~ 2019.03.03
장소: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과즙미 넘치는 걸그룹 우주소녀의 단독 콘서트 'Would you stay♥-Secret Box'가 오는 3월 2일에서 3일간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우주소녀가 처음 공개하는 특별한 무대들과 함께 멤버 각자가 지닌 매력을 숨김없이 뽐낼 것이라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미니앨범 'WJ STAY?를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우주소녀는오는 3월 2일 열리는 단독 콘서트에서 역시 찬란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스탠딩 에그 & 커피소년' 콘서트 포스터 캡쳐

2. 스탠딩에그 & 커피소년 콘서트
기간: 2019.03.02
장소: 부산문화회관 대극장

따스한 멜로디와 감미로은 음색으로 마음 한켠을 따스하게 만들어주는 스탠딩에그와 커피소년의 콜라보 공연 무대가 관객들을 찾는다.

오는 3월 2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공연은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감미로운 어쿠스틱 사운드와 함께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스탠딩 에그 & 커피소년'의 콜라보 무대를 감상해 보는 것은 어떨까.

ⓒ'오왠 콘서트'포스터

3. 오왠 단독 콘서트(Mellow Night)
기간: 2019.03.09
장소: 홍익대학교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

마음 한켠을 울리는 진실한 목소리를 가진 가수 오왠의 단독 콘서트'Mellow Night'가 오는 3월 9일 열린다.

홍익대학교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대중의 목소리를 사로잡는 마력을 가진 오왠의 노래를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무대다.

평범한 하루가 끝나가는 밤, 편안하고 차분한 음색의 향연을 경험하고 싶다면 오왠의 'Mellow Night' 콘서트에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VOS 콘서트' 포스터

4. VOS 콘서트, '퇴근하고 여기 어때?'
기간: 2019.03.09
장소: 천안시청 봉서홀

퇴근 후 지친 일상을 위로해주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경험 할 수 있는 무대가 있다.

김경록, 박지헌, 최현준으로 구성된 3인조 남성 발라드 그룹 VOS의 콘서트 '퇴근하고 여기어때?'가 오는 3월 9일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눈을 보고 말해요', '시한부', '젊은 날' '보고 싶은 날엔' 등, 다양한 음반을 통해 가요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VOS의 공연은 일상 속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힐링 콘서트'다.

정통 발라드로 달콤함과 감동을 동시에 지닌 VOS의 노래를 통해 진한 감동을 느껴보고 싶다면, 이번 공연에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할리퀸즈 크리에이션즈

5. The VOICE : 최재림을 듣다
기간: 2019.03.09 ~ 2019.03.10
장소: 백암아트홀

뮤지컬배우 최재림의 첫 단독 콘서트 'The VOICE: 최재림을 듣다'가 팬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개최된다.

오는 3월 9일부터 10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양일간 펼쳐지는 무대는 최재림이 지금까지 출연한 작품의 대표곡을 포함해 팝페라, 재즈, 오페라 등, 최재림이 가진 폭넓은 음악 세계를 경험 할 수 있는 자리다.

지난 1월 열린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실력파 가수임을 입증한 최재림의 무대를 확인하고 싶다면, 이번 단독 콘서트 'The VOICE: 최재림을 듣다'에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