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부활 출신 가수 정동하가 오는 3월 23일과 24일 2일간에 걸쳐 첫 브랜드 콘서트를 개최한다

ⓒ 뮤직원컴퍼니

[문화뉴스 MHN 문수영 기자] 뮤직원컴퍼니가 록밴드 부활 출신 가수 정동하가 첫 브랜드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정동하는 오는 3월 23일과 24일 강남구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동하 읽어주는 남자'란 타이틀로 무대에 오른다. 이 공연은 기존 방식과는 다르게 관객이 좋아하는 곡을 들려주는 소통형 무대로 꾸민다. 콘서트 '동하 읽어주는 남자'는 정동하 솔로 앨범 곡들을 비롯해 직접 출연한 뮤지컬 넘버, 음악 방송에서 선보여 사랑받은 커버곡, 드라마 OST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채운다.

소속사는 "정동하를 있게 해준 팬들과 공연장을 찾은 관객을 위해 노래하고 싶다는 정동하의 생각에서 출발한 공연"이라며 "팬들이 가장 만족하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05년 부활의 보컬로 데뷔한 정동하는 2014년까지 4장 정규 앨범에 참여하며 역대 부활 최장 보컬로 꼽혔다. 2012년부터 뮤지컬로 활동 영역을 넓혀 '요셉 어메이징', '노트르담 드 파리', '잭 더 리퍼', '투란도트' 등에 출연해 배우로도 입지를 굳혔다. 또한 KBS 2TV '불후의 명곡'과 MBC TV '복면가왕' 등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라이브 실력을 인정받았다. '불후의 명곡'에서는 13개 트로피를 거머쥐며 최다 우승자가 됐다. 지난해 9월 첫 솔로 정규앨범 '크로스로드'(CROSSROAD)를 내고 석달 간 5개 도시 전국투어를 열었으며, 지난달 25일부터 뮤지컬 '잭 더 리퍼' 10주년 무대에서 주인공 다니엘 역으로 출연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