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전략적 제휴협정 맺어

 

[문화뉴스] SNS엔터테인먼트와 판다코리아닷컴이 전략적 제휴협정을 맺었다.

지난 27일 삼성동에 있는 '판다코리아닷컴' 본사에서 SNS엔터테인먼트 조천백 대표와 판다코리아닷컴 윤영설 경영전략본부장이 만나 양사 간의 전략적 협력파트너 관계 설립 및 미디어콘텐츠 사업 협력을 위해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SNS엔터테인먼트와 판다코리아닷컴의 이번 전략적 협력은 중국에서의 커뮤니티 기반 쇼핑몰 사업과 그 마케팅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양사가 원하는 플랫폼 개발이 실현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협업하고자 하는 목적을 지니고 있다.

SNS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협약이 중국시장에서의 멀티채널네트워크(MCN) 시장점유율을 성장시키는 성공적인 발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NS엔터테인먼트는 현재 81팀의 뷰티·패션·여행·음악·요리 등 다양한 분야의 개성있는 크리에이터를 육성하고 있다. 양사는 중국뿐 아니라 동남아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SNS엔터테인먼트 조천백 대표는 "본사의 독창적 콘텐츠와 판다코리아닷컴의 커머스 역량이 합쳐져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수한 한국 크리에이터의 글로벌 진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밝혔다.

판다코리아닷컴 관계자는 "MCN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SNS 엔터테인먼트와의 협력으로 인해 판다코리아닷컴이 추진하는 새로운 커뮤니티 플랫폼 사업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다양한 콘텐츠와 개성있는 크리에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SNS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중국소비자들이 원하는 특화된 콘텐츠를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