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영의 패션 썰전'은 스타와 떼려야 땔 수 없는 패션 홍보대행사 10년 차 홍보 우먼 안소영 실장이 방송에 나오는 스타의 패션을 통해 패션 트렌드 및 스타일링을 제안해주는 코너로 실제 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와 일대일 교감을 통해 스타들의 패션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날것으로 제공한다.실제 패셔니스타 및 아이돌패션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셀럽들의 스타일리스트와의 패션 관련 인터뷰도 진행될 예정이며 이와 관련해 일반 독자들의 스타 패션 관련 질문 및 패션 스타일링에 관한 어드바이스도 제공한다.

[문화뉴스=아띠에터 칼럼그룹] SBS 설 특집 프로그램 '이영애의 만찬'을 통해 배우 이영애의 실생활 모습이 포착되었다. '이영애의 만찬'은 한국 음식과 더불어 한국의 식생활에 관한 문화, 음식을 통해서 본 한국인의 정체성에 대한 이야기를 배우 이영애를 통해 친숙하게 전달했다.

쌍둥이 엄마 이영애의 리얼 라이프 패션 살펴보기 

이토록 사랑스러운 엄마, 아내가 있을까? '이영애의 만찬' 방송 후 배우 이영애에 대한 호감이 급상승하고 있다. 다름 아닌 불혹을 넘긴 나이에도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자랑하며 단아하고 정다운 목소리로 아이들을 반기는 이영애의 매력에 빠져들었다. 방송에서 리얼한 일상을 보여준 이영애는 심플한 오가닉 티셔츠에 트렌디한 데님소재 앞치마로 감각적인 라이프패션을 선보였다. 프린트 없는 티셔츠에 잔잔한 프린트 스커트를 매치하거나 아이들이 관심을 끄는 별이 프린트된 롱 원피스를 선택했다. 이는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준다.

이영애 자연 친화 농가 패션

자연에서 전원생활을 하고 있는 이영애는 아이들과 고추와 방울토마토를 따고 고구마를 캐는 농가 활동도 하고 있다. 이영애의 농가 패션을 살펴보면 사뭇 고급스러운 리조트 룩이 떠오른다. 이는 속일 수 없는 배우'fee'l이 넘쳐나서일까? 이영애가 착용한 코튼소재 반바지에 세인트제임스 티셔츠는 바다 위 요트에 있어도 될법한 패션이다. 이영애가 재래시장에서 장을 보는 장면은 필시 한국인데도 유럽의 플리마켓(flea market)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이영애 라이프 패션' 핵심 아이템은?

수수한 옷 차림에도 품격과 격식을 갖춘 패션 아이템이 있다. 바로 시계와 가방이다. 이영애의 시그니처 룩에는 시계와 가방이 빠지지 않는다. 특별히 명품 브랜드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스폐셜 에디션)이 출시 될 때마다 마구잡이로 사는 식이 아니라 그녀가 진심으로 즐겨 애용하고 브랜드에 히스토리가 있는 아이템을 선택할 줄 아는 영리한 배우 이영애 본인의 선택이다. 대단한 패셔니스타 이기 이전에 TPO에 따라 옷을 잘 선택하고 자신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패션을 즐길 줄 아는 명품 배우 스타일링의 대가답다.

 

[글] 아띠에떠 안소영  artietor@mhns.co.kr

'패션 썰전'에 기고하는 안소영 실장은 1980년생으로 한국영상대학 패션코디네이션과 졸업 후 스타일리스트 및 패션 홍보대행사에서 10년째 브랜드 홍보우먼으로 활동 중이며 ㈜웰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실장으로 재직 중이다. * 아띠에터는 문화뉴스 칼럼니스트 그룹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