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출까요? 스윙바 특집] 3. 2002년, 회사 그만두고 스윙댄스홀 차린 한 남자의 사연에서 계속…)

1. 우리 동호회만의 특별한 점

2.사람들이 스윙댄스에 열광하는 이유?

3.사람들이 이 '스윙바'을 좋아하는 이유?

4. 스윙바 사장님에게 한마디 ! 

스윙바 : 토요일 동호회 '박쥐스윙' (http://cafe.daum.net/batswing)

1. 가족 같은 분위기, 오붓함 속에 각자의 개성을 맘껏 표출할 수 있는 자유로움이 있다. 직장생활로 지친 마음을 춤과 좋은 사람들을 통해 힐링할 수 있다.

 2. 스윙댄스라는 취미를 가진 여러 연령대의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고, 일상생활에서는 정적인 생활이 많은데 동적인 부분을 만들어줘서 활력을 주고, 말을 잘하지 않아도 몸으로 표현하고 교감하고 소통하는 것이 젤 큰 매력이다. 또한, 다양한 음악에 모두 접목해서 출 수 있고 배우기 쉽다는 점. 그리고 음주가무가 가능한 파티가 수시로 열린다는 점.

3. 지리적으로 교통이 편하고 내부적으로 깔끔한 시설, 빠주변에 먹을 게 많음. 빠에 오면 인간성 좋은 두 사장님이 반겨주신다! 

4. 화장실 온수기 좀 설치해 주세요 ㅠ_ㅠ

스윙바 : 일요일 동호회 " 스윙원 " 인터뷰 (http://cafe.naver.com/swingone)

1. 일요일 동호회의 장점이라면 주말 시간을 즐기고 남는 일요일 시간을 활용하여 스윙을 즐기며 일요일을 마무리하면 활기찬 월요일을 맞이할 수 있다. 

2.
-특별한 장비 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취미
-혼자가 아닌 함께 추는 커플댄스
-전 세계 유일, 1주일 내내 즐길 수 있는 도시 서울
-이름이 아닌 닉네임으로 불리는, 일상에서 탈피하고 또 다른 나를 즐길 수 있는 곳
-사교성 및 대인관계의 확대

3. 서울에서 가장 많은 대중교통이 모이는 곳, 서울의 중심에 강남에 위치한 스윙바.

4. 자주, 새로운 음악으로 맞이해주세요!!

문화뉴스 신일섭 기자 invuni1u@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