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후 7시-2월 2일 오후 6시, 이틀에 걸쳐 콘서트 개최 "휘성X거미X싸이 등 출연"

ⓒ 인제군청 홈페이지

[문화뉴스 MHN 유채연 기자] 제19회 인제 빙어축제 개막이 닷새 앞으로 다가왔다.

인제군은 22일 "오는 26일 오후 7시와 2월 2일 오후 6시, 이틀에 걸쳐 평화 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콘서트는 지난해 '판문점의 봄에서 평양의 가을'로 이어지는 남북 평화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관람객을 대상으로 평화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평화를 다 함께 나눈다는 주제로 진행된다.

오는 26일 첫 번째 콘서트에는 가수 휘성, 거미, 벤, 박상철, 울랄라세션, 효린 등 6개 팀 국내 유명가수 공연이 펼쳐진다. 또 오는 2월 2일 두 번째 공연에는 가수 싸이, 홍진영, 제시, 에디킴이 출연해 감동을 자아내는 평화의 메시지를 준비하고 화려한 퍼포먼스 등 다양한 무대를 선사한다.

인제체육관에서 진행되는 본 공연 티켓은 좌석당 2만원으로 인터넷 티켓링크에서 예매하거나 당일 현장에서 발권 판매된다. 또 평화 나눔 콘서트 티켓은 현장에서 전액 인제사랑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어 지역 경기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 인제군청 홈페이지

인제군 관계자는 "빙어축제가 개막하는 이번 주말 낮에는 광활한 대자연 속에서 얼음낚시로 겨울 낭만을 만끽하고 저녁에는 뮤직콘서트를 통해 색다른 무대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인제 빙어축제는 추억을 낚는 빙어 낚시 및 빙어써클, 회전썰매, 광활한 얼음과 눈밭에서 펼쳐지는 얼음·눈 놀이터, 옛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두메산골 및 낭만쉼터, 전국얼음축구대회, 얼음게이트볼대회, 빙어올림픽 대회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해 겨울 최고의 축제로 손꼽히고 있다. 

오는 26일부터 2월 3일까지 9일간 남면 빙어호 일원에서 열리며 개막식이 열리는 26일 저녁에는 축하 불꽃놀이도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